제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전화를 1회 못받았더니
전화로 사과하려고 했으나 안받았다, 정상 취소 했다 이런식으로 문자만 보내면 끝인가요?
네이버 페이로 구매했고, 2달 넘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장마라고 1회 2회 배송 예약을 미루고 배송 미뤄진 고객에게는 방수패드 준다 어쩐다
방수패드를 주던말던 이해했습니다 장마로 수급이 어렵다는 내용도 모두요
드디어 배송해준다고 물류에서 연락이 왔고, 배송기사님이 언제 연락할거고 하면서 약속을 다 잡았습니다.
화요일인가 전화를 받았고, 전화가 와야하는 날은 금요일, 배송을 받을 날은 토요일이었습니다.
'
저도 배송기사분이 전화온다는 사실을 잊고 있었습니다
토요일이 되서야 갑자기 너무 놀래서 네이버 톡톡으로 업체에 연락하고, 연락왔떤 모든 번호에 다 문자를 보냈습니다.
어떻게 된 경위인지 확인하고 다음날 연락을 주기로 했습니다.
결국 전화도 못받고, 물류센터인지 뭔지 연락도 안오고요.
사과도 제대로 못받고
카드 취소만 하셨더군요.
일을 이딴식으로 하셔놓고 제가 전화 한번 안받았다고 연락 안하고 사과 안하시면 끝인가요?
정확하게 잘못된 경위 확인하셔서 저한테 전화하세요.
스마트 스토어 네이버페이로 결제했고
주문번호
2023053148613541
전화번호 01030187790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